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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온리원 입니다.
공구건 진행방법에 관하여 안내드립니다.
전체 프로세스: 재고신청서 제출 -> 택배가 온리원으로 도착되어 입고작업완료후 -> 재고에서 수량불러와 배송대행 신청서 제출 -> 배송비용견적드림 -> 배송비용결제(예치금 사용 혹은 플러스친구로 문의시 전체 비용안내)->익일출고 순서로 진행됩니다.
1. 공장에서 상품주문후 온리원 배대지 주소 공장측에 전달드립니다.
온리원 배대지 주소 마이페이지 < 개인사서함 클릭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2. 주문후 재고신청서 제출합니다. [PC버전 홈페이지 > 재고신청]
* 제출된 재고신청서는 재고관리 > 재고현황에서 확인 (입고전)수정 가능합니다. 재고신청서 입력되는 금액은 상품단가는 제품하나 가격이며 위안으로 입력합니다.
3.공장에서 제품제작완성되어 제품 발송되면 트레킹번호(중국내 송장번호) 전달받으신후 재고현황 재고신청서 [조회버튼] 클릭하여 재고신청세에 트레킹번호 해주세요.
4. 택배가 온리원으로 입고후 (검수작업 체크시) 수량체크, 옶션체크후 입고처리 드립니다. (수량이 신청서 수량보다 적을경우 오류입고 처리 드리며 수량이 많을경우 재고현황 입고메모에 실 입고수량 메모드립니다. 오류입고 재고신청서는 오류입고 해제전까지 재고에서 아이템 불러올수 없으니 플러스친구로 상담주셔서 신청서 수정요청 부탁드립니다. 수량이 재고수량보다 더 많이 입고될경우 메모 확인후 역시 플러스친구로 같은 방식으로 수정요청 넣어주시면 됩니다.)
5. 재고가 입고료 변경된후 공구건 출고요청 넣어주시면 됩니다. 배송대행신청 < 엑셀대량등록 < 엑셀샘플 다운받으신후 각 공구참여분 수취인 주소로 수량맞게 엑셀 정리후 업로드해주시면 됩니다.
엑셀작성시 주의점:
a. 엑셀샘플에 합배송 묶음번호,부가서비스출고, 재고번호,수량,수취인,우편번호,주소,상세주소,연락처,개인통관부호,배송메시지만 입력합니다. (엑셀샘플에 표기된 영문입력영역은 전부 비워두셔도 됩니다. 재고번호로 기존 재고에 등록된 정보을 불러오는 방식이라 단가,제품이미지,트레킹번호등 중복되는 정보는 입력하지 않습니다.)
b.묶음없을경우 묶음번호 1,2,3,4 순서로 입력해주시면 되고 묶음이 있을경우 동일한 합배송 묶음번호 입력해주시면 됩니다.(참고이미지 묶음번호2)
c. 합묶음번호는 순차적으로 입력해주셔야 됩니다. 1,2,2 혹은 1,2,3,3 형식으로 작성해주셔야 됩니다 (예: 1,2,3,4,1,2 -> 묶음이 안됩니다).
또한 모두 하나의 엑셀에 등록해주셔야 묶음인식이 가능합니다.수량과다로 여러 엑셀로 등록하실경우 묶음 신청서는 꼭 하나의 엑셀에 전부 등록해주세요 됩니다.
d. 엑셀은 최대 100번까지만 업로드가능합니다. 100번 초과시 여러개 엑셀로 나뉘어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c. 재고번호는 재고현황에서 IT로 시작되는 번호입니다.
d. 파일 업로드후 빠른 배송진행 체크, 및 운송방법 체크후(빠른배송 체크시 자동으로 무게측정으로 이동됩니다. 빠른 배송체크 안될경우 수동은 신청서 조회버튼 클릭하여 하나씩 무게측정으로 넘겨주셔야 됩니다.) 신청서 제출해주세요.
e.엑셀파일 업로드 성공후 마이페이지 < 신청내역에서 제출된 신청서 확인 가능합니다. (업로드후 꼭 전체 신청서 수량 및 제출해주신 신청서 내용 수취인 정보 신청서 조회하기 버튼 클릭하여 랜덤 검수부탁드립니다)
* 파일 업로드시 오류안내 품목번호 [] 입력오류 발생시 오류발생되는 행 전체 선태후 삭제후 저장하시고 다시 업로드해주시면 됩니다. 값은 없느나 서식이 걸려있어 인식되는 경우 입니다.
* 엑셀내용 작성중 값만 붙어넣기 기능으로 사용 부탁드립니다. 기타 파일에서 내용 복사할경우 간혹 서식이 함께 복사되어 샘플파일은 업로드가 안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