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웨이하이
¥1 = 199.00 원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예약상품 주문시 주의점
작성일 21-02-18 18:11   

본문

안녕하세요. 온리원 입니다. 

예약상품 주문시 주의점 정리하여 드립니다. 


a. 거래리스크 

- 주문예약 상품거래 특성상 주문후 구매자 변심으로 인한 환불요청 접수가 않되니 주문전 잘 확인후 대행 요청주세요.

- 선결제 후 생산 거래방식이라 상품금액이 여러번 나뉘여 결제하게 됩니다. 하나의 아이템 구매시 통상적으로 예약금,잔금,우편보충금 3개 단계로 진행됩니다.매개 단계마다 입금기간이 설정되여 있고 해당 기간내에 상응한 금액 입금이 이루어져야 됩니다.3단계중 어느 한단계 결제기간 마감기간내 입금이 않될경우 주문포기로 판매자가 인정하고 선입금한 금액은 환불처리가 않됩니다. 

- 대행 요청전 주문하시려는 상품에 관하여 잘요해 부탁드립니다. 대행은 회원님 요청에 따라 진행이 됩니다. 인형옷, 인형인지 구매하시려는 회원님께서 정확한 서술이 필요합니다.


b. 서비스 사용시 필요조건

- 온리원 플러스친구 채널 추가 필수입니다. ( 추가후 온리원 사이트 회원명 혹은 사서함을 대화창으로 보내주세요. 잔금,차액,우편보충금 알림은 플러스친구 대화창으로 알림드립니다. )

- 구매대행 신청서 작성시 옶션란에 공지확인 서비스 사용 표기 필수 입니다. ( 표기없는 주문제작 신청건은 견적이 나오지 않습니다.)


c. 공지확인 서비스 사용방법 

1. 플러스친구 구매하시려는 상품링크 혹은 정보링크을 보내주시면 구매링크 혹은 예약가능여부 확인하여 드립니다. 

2. 예약 가능답변 받으신후 구매대행 신청서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3. 구매대행 신청서 작성시 옵션란에 공지확인 서비스 사용이라고 입력 필수 입니다. 


d. 공지확인 서비스 비용및 범위 

- 공지확인 서비스 아이템 하나당 30위안 입니다. 

  {예>1. 동일샵 부동한 상품 부동한 아이템으로 인정

          2. 동일한 샵 동일 상품 동일 옶션 5개 하나의 아이템으로 인정

          3. 동일한 샵 동일 상품 부동옶션 상황에 따라 (제작기간이 부동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부동한 아이템으로 인정될수 잇습니다.}

- 공지확인 서비스는 개인구매에만 한하여 제공하여 드립니다. (동일 아이템 5개 이하)
- 공지확인 서비스 체크빈도는 2주 한번씩 순차적으로 체크하게 됩니다. 

- 공지확인 서비스 체크 최대기간이 6개월 입니다. 주문후 6개월 이상되여도 완성이 않될경우 1개월 5위안씩 수수료 추가청구 됩니다) 

- 공지확인 서비스 내용 

   잔금 결제기간 확인, 우편보충금 결제기간 확인, 차액발생여부 확인, 제작무산여부 확인등 내용만 포함됩니다. 

   기타 추가 굿즈 발생시 구매여부 ,디자인변경, 제작진행상황,발송예정일등은 서비스에 포함된 내용이 아니니 개별문의 삼가 부탁드립니다.


e. 상황에 따른 대응방식 

# 제작무산 - 판매자한테서 상품대금 회수후 상품대금만 환불처리 됩니다. (공지확인 서비스는 이미 제공된거라 환불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판매자/ 공급처 잠수탐 - 주문제작 상품특성상 어떠한 보상도 않됩니다. 

# 센터실수

   1. 수량주문오류 - 주문이 않된 상품대금 및 구매대행 수수료 환불처리 됩니다.  

   2. 옵션혹은 디자인 오류 - 센터 실수로 신청서 내용하고 부동한 옶션혹은 디자인으로 주문되여 구매하시려는 상품이 아닐경우 상품대금 + 구매대행 수수료 + 공지확인 서비스 수수료 전체 환불됩니다. 
    3. 체크단계 놓침 - 상품대금 + 구매대행 수수료 + 공지확인 서비스 수수료 전체 환불됩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 본 사이트는 한국 내 소비자 보호를 위해 국내 사업자 정보를 제공합니다. 해당 사업자는 소비자를 위한 상담 허브로서,본 사이트의 영업소가 아닙니다. 본 사이트는 관리 및 운영은 중국 웨이하이 시 에서 제공되고 중국 현지의 법률에 따라 운영됩니다.
  • 상호:온리원 무역    
  • 대표:JINYONGNAN    
  • 사업자등록번호:846-04-01437    
  • 통신판매신고번호:제 2019-충남천안-508호    
  • TEL:070-8095-2028
  • 주소: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환읍 천안대로 1843
  • 온리원 무역은 관세법등 관련규정을 준수하고,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가사용 목적을 제외한 판매용 및 사업용도 등으로 구입한 상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하셔야 하며,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